N/A
+8228855398
great
like
해장하기 좋은 매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녹색은 색온도가 중간으로 애매하다보니 식당 디자인의 메인컬러로 사용되는 경우가 별로 없다. 그런데 간판에서부터 진한 그대로의 녹색에 두꺼운 붓글씨 서체가 눈을 사로잡았다. 식당 이름 옆으로 사장님의 사진이 인쇄되어 있고 '서울의 명소'. '한국 맛있는 집' 등의 문장이 보인다. 바꾸지 않고 오래 유지한 옛 스타일이 시간이 흘러 레어템이 됐다. 이런 느낌의 식당들은 일단 맛있을 것 같다. 모든 요리가 1인분에 2만 5천원 이상으로 가격대가 높은 편인데도 오랜시간 영업을 이어온 걸 보면 분명 괜찮은 집일 거라고 기대가 됐다. 목포식 세발낙지 요리를 내는 집. 테이블 위에는 종이가 깔려있고 그 위로 찬그릇들이 먼저 올려졌다. 지방의 식당에서 볼 수 있는 테이블 세팅이라 목포 느낌이 난다. 가짓수도 많은 찬이 모두 마음에 들어서, 이것만으로도 소주 한두병 비울 것 같았다. 낚지 볶음에 연포탕은 최고의 조합이었다. 씨알 굵은 낙지는 탱글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고 시원한 탕 덕분에 소주가 달았다. 친절한 이모님의 서브까지 더해져 기분좋게 마무리했던 일요일의 첫번째 식당.
낙지 비빔밥이 맛있는 해태식당. 관악kt plaza 앞
볶음 먹었는데 맛있어요. 잘 볶은 낚지 볶음이네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다른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찾는 곳이에요. 낙지도 싱싱하고 반찬도 맛있어서 다녀오면 힘이 납니다.
낙지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볶음요리는 생각보다 맵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고, 남도스탈이라 반찬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쫌 부담스럽지만 JMT!!!
산낙지볶음 넘 맛있었어요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