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
+82415794789
Best fish soup in cheoan-si
like
코로나로 식당이 모두 힘든시기지만, 맛집은 여전히 줄을 서서 먹습니다. 삼보어죽도 줄서 먹는 가게 중 하나였어요. 일요일 점심, 30분가량 웨이팅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어죽 맛집답게 깔끔하면서도 속이 뻥 뚫리는 맛이었습니다. 전날 과음에 해장으로도 딱이었어요. 다만 개인적으로 꾸덕한 느낌의 어죽을 좋아하는지라, 조금은 국밥같은 느낌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붕어와 장어를 끓인 어죽이라서 그런지 보양 제대로 한 건강한 기분이더군요. 참고로 주문시 조리라 그런지 음식은 좀 늦게 나왔어요.
굉장히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셔서 먼 지역에서 갔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천안에 가게 된다면 꼭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또오고 싶어지는곳 딸이 추천한곳인데 너무 맛있게 먹고 감니다
천안 어죽 유명한데는 논두렁민물매운탕집인데 여긴 어머니집에서도 가까워 가끔 가는곳 맛도 뒤지진 않지만 소면이 엄청 들어가서 맛있는 라면 한그릇에 밥 말아먹고 나온 기분도 든다 but 맛나요 후회 없으실듯
담백한맛이 비오는날 생각나는집입니다
간도 맞고 맵지 않으면서도 칼칼하고 구수해요.반찬 세가지 모두 정갈하고 맛나요. 대파김치가 달착지근하면서도 감칠맛 나네요. 가까우면 또 가고 싶어요.
15년 넘게 다녔다. 옛날의 깊은 맛 아니다. 평범보다 낮은 수준. 2018년부터 인삼도 안넣어준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